About USHBC

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 협회 (USHBC)는 블루베리 재배에 열정적인 사람들로 구성된 조직이며 더 많은 사람들이 신선, 냉동, 건 블루베리, 캔 블루베리 등 다양한 종류의 블루베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매일 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를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Who We Are

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 협회 (USHBC)은 블루베리 산업에서 사용 및 공유하는 지식, 프로그램 및 리소스의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재배자 중심 조직입니다. 우리는 고품질로 블루베리를 재배하는 데 혼신의 힘을 다하는 미국 내외의 생산자를 지원합니다. 협력과 혁신을 통해 USBHC는 업계를 발전시켜 최상의 블루베리를 제공하고 블루베리의 무한한 가능성을 공유합니다.


The Reason We’re Here

간편하고 건강하며 맛있는 블루베리는 북미가 원산지이지만 전 세계에서 즐겨 먹습니다. 일년 내내 블루베리 철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항상 블루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북미와 남미의 재배자들 덕분에 연중 신선한 생 블루베리뿐만 아니라 냉동, 동결건조 블루베리, 캔 블루베리 등 다양한 종류의 블루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는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미국심장협회(American Heart Association®)에서 심장 건강 인증을 받은 심장에 좋은 식품이자 섬유질, 비타민 C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컵당 단 80칼로리로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블루베리는 여러분이 매일 내릴 수 있는 현명한 선택입니다.


블루베리의 장점 알리기

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 협회 (USHBC)는 다음과 같은 분들과 협력합니다:

  • 북미 전역의 블루베리 생산자, 마케팅 담당자 및 수출업자;
  • 전국의 농업 단체, 정부 및 규제 기관, 기타 산업 전문가;
  • 블루베리 중심 연구에 기여하는 건강 연구원;
  • 일상생활 속 건강한 솔루션을 찾는 소비자, 환자를 도와주는 영양사 및 기타 건강 전문가;
  • 지역 중심에 대규모 레스토랑 운영하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셰프.

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 협회 (USHBC)와 파트너가 함께 힘을 모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많은 장점을 가진 블루베리가 우리 산업을 넘어 많은 사람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비자들에게 매순간 기쁨을 안겨다 주는 것이야 말로 저희의 장기적인 성공이라고 생각하며, 저희 사업의 세세한 부분에 귀를 기울여 소비자들이 기대한 것 이상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 또한 그 중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톰 아비넬리스 (Tom Avinelis)

홈 그로운 오가닉 팜 (Homegrown Organic Farms)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