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 소개

간편하고 건강하며 맛있는 블루베리는 북미 산지로 전세계에서 즐기고 있습니다. 최상의 맛과 최상의 품질의 블루베리에 대한 열정으로 북미 내외 농부들이 블루베리를 재배하고 있습니다. 생 블루베리, 냉동 블루베리, 동결건조 및 건 블루베리, 그리고 캔 블루베리 등 다양한 형태를 가진 블루베리는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식품입니다! 연중 내내 여러분들이 있는 모든 곳에 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의 파란 에너지로 더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즐기는 블루베리

북미와 남미의 블루베리 생산자들 덕분에 여러분은 일년내내 언제나 블루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도로 보는 블루베리 생산지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블루베리는 이 곳 미국 연안 지역에서 정성스럽게 재배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뒷마당에 블루베리 묘목을 심을 수도 있습니다! 미국 38개주에서 블루베리가 재배되지만, 블루베리를 키우는 데 특별한 손재주나 기술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블루베리의 역사

약 만 삼 천년 동안 블루베리가 북미의 식탁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었고 특히 지난 한세기 동안 더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블루베리 산업을 주도한 1910년대 엘리자베스 화이트 여사의 업적부터 블루베리 이모티콘이 등장한 2020년까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블루베리에 담긴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로 즐기는 블루베리

모든 형태의 블루베리는 건강 효과가 있으며 간편하고 맛이 좋습니다. 생 블루베리, 냉동 블루베리, 캔 블루베리, 동결건조 및 건 블루베리, 블루베리 주스, 그리고 블루베리 퓌레까지! 여러분은 언제든 주방에서 정말 다양한 종류의 블루베리를 발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