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he Kitchen

주방은 집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방 이야말로 우리 일상에 영향을 주는 마술을 부릴 수 있는 공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파란 에너지를 통해서 도움을 조금 드릴 게요. 블루베리 보관 법, 베이킹 팁부터 시작해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리법까지 알려드릴 게요! 그동안 궁금하셨던 것들이 있었다면 여기에 있는 다양한 꿀 팁들과 아이디어를 통해 해답을 얻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블루베리의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탐색하고 즐겨 보세요!

블루베리 보관 법

냉장, 냉동에서 캔 블루베리에 이르기까지 블루베리 고유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는 보관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여러분 마음에 드는 보관방법을 찾게 되면 양손 가득한 블루베리로 주방에서 다양한 걸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건강한 변화 만들기

좋아하는 음식과 간식에 파란색을 더해보세요. 다른 재료를 블루베리로 대체하면 눈에 띄는 색감과 함께 맛있고 새콤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팁이 있으니 살펴보고 도전해보세요!

아이들과 함께 음식 준비하는 팁

아이들이 스스로 음식을 선택 하고 식사 준비에 참여하면 할 수록 음식을 더 잘 먹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모두에게 좋은 것이죠! 아이들이 블루베리와 같이 영양가 있는 음식을 알게 되고 탐색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재미있고 쉬운 아이디어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