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ng Blueberries

블루베리를 한번에 다 먹거나 전부 사용하기 힘들지 않으신 가요? 한번쯤 그런 경험이 있으실 것입니다. 블루베리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은 다양하기 때문에 언제든 고민 없이 언제든 블루베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로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생 블루베리

group-9@2x.png

생 블루베리를 보관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입니다. 배달하거나 직접 마트에서 구매하거나 또는 직접 농장에서 딴 신선한 생 블루베리를 가져온 후에는 바로 냉장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래 포장된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나, 뚜껑이 있는 보관 용기, 혹은 접시에 덮어 블루베리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냉장고에 씻어서 보관하는 게 아니라 먹기 직전에 블루베리를 씻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블루베리를 먹기 전에 해야 할 유일한 작업이 바로 세척입니다!

블루베리 잼 만들기

냉동실과 냉장실이 블루베리로 가득 차 있다고요? 다음과 같이 맛있게 블루베리를 보관할 수 있는 팁이 있습니다. 블루베리 잼이나 절임을 만들어 보세요. 만든 직후 바로 섭취하거나 보관 장소, 보관기간이 적힌 가이드에 따라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홈메이드 블루베리 레시피 먼저 알려드릴게요! 다른 달콤한 아이디어도 많답니다!

가정용 캔 블루베리 만들기

직접 캔 블루베리를 만드는 것은 굉장히 보람찬 일입니다. 제대로 만들면 여러분의 식료품 보관 창고는 블루베리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생 블루베리(병에 단단히 포장), 가열된 블루베리(느슨하게 포장), 조리용 엑기스 (물, 설탕, 시럽 또는 주스), 중탕용 밀폐용기 혹은 압력용 밀폐용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을 선택하든 가장 중요한 것은 유해 박테리아로부터 안전한 통조림을 만들기 위해 재료를 깨끗하게 유지시키는 등의 모든 규칙을 꼼꼼히 따르는 것입니다.

Person-canning-blueberries-at-home-small-edited.jpg

블루베리 얼리기

블루베리를 얼리는 것은 간식, 요리 또는 베이킹을 할 때 항상 블루베리를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블루베리가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 있는 경우 냉동실에 바로 넣어둘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냉동용 용기나 재 밀봉 가능한 비닐 봉지를 사용하십시오.

냉동실에서 꺼내서 사용하기 직전에 블루베리를 헹구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만, 얼리기 전에 블루베리를 씻은 경우 키친타월로 물기를 잘 제거해 주세요. 좋은 상태의 블루베리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보관 후 10개월 이내에 섭취하세요!

supercharged-smile-making-boosts.jpg